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in Korea

기장 카페, 헤이든 뷰맛집 인정! 내 돈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 [20.08.29]

기장하면 카페! 카페하면 뷰맛집! 기장에는 바다뷰로 유명한 카페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 헤이든에 다녀왔습니다. 

 

실내보다 실외에 있고 싶었어요. :) 

 


영업시간

10:30am ~ 10pm

 

주소

부산 기장군 일광면 동백리 449


헤이든 근처 주차장에 차를 대고 바다를 보니, 넘나 예쁘게 노을이 지고 있었어요. 

달도 떠있구요. :) 

 

저흰 헤이든 뒷길을 통해서 갔어요. 

 

이렇게 야외에서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는 곳이 많아서 좋았어요. 

바다를 바라보며 마시는 행복이 있으니까요. 

 

그런데 단점은 바다 비린내가 좀 심해요. 

바다근처에 살아서, 바다 비린내에 별로 민감하진 않는데 여긴 너무 심하더라구요..

 

들어가자마자 매장이용안내가 보입니다. 

 

따뜻한 물 / 물티슈가 필요하다면 직원에게! 

여자화장실 1,3층 / 남자화장실 2층 입니다. 

 

다들 화장실 때문에 고민하시더라구요. :) 

 

들어가자마자 절 반기는건 엄청난 빵들! 

 

라즈베리 크로와상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스콘은 구매시에 버터 or 잼을 준다고 적혀있었어요.

 

오렌지 파운드는 끝까지 고민했어요.. 너무 먹고싶어서

 

 

 

음료 종류는 아래에 있습니다. 

찾아봤을 때 유명한 건 자두라떼랑 청포도 주스였어요! 

청포도 주스는 좀 시다는 후기가 많아서 전 자두라떼로 선택! 

 

남편은 콜드브루로 선택했습니다. 

 

 

 

빵을 고르다, 주문대 바로 옆에 있는 조각케잌에서 멈췄네요.. 

빵을 다시 내려두고 다시 고민했어요. 

 

 

 

음료를 받고, 어디로 가볼까 하다가 실내 구경을 위해 2층에 올라왔어요. 

 

아기의자도 보이구요. 실내도 아늑하게 잘 되어있었지만, 

야외를 원해서 온 카페라서 저희는 2층 야외테라스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2층에서 바라본 아랫층이에요. 

다들 노을이 이뻐서, 사진 찍기 정신이 없더라구요. 

 

역시 이래서 헤이든은 뷰맛집인가봐요. 

 

 

콜드브루, 자두라떼, 쿠키, 레몬조각케잌 입니다. 

 

자두라떼 처음 먹어보는데, 정말 자두맛이 났어요! 

심하게 달지는 않구요. 나름 괜찮은 맛입니다. 

 

쿠키도 쿠키 맛이였구요. 

 

기대했던 조각케잌은 별로였네요.. 

헤이든은 진짜 뷰맛집이에요.

뷰 맛집. 

 

커피도 그냥 그랬다 하고, 레몬 조각케잌도 생각보다 별로라 아쉬웠어요.

좋은 곳에 지어진 카페라는건 확실해요! 

뷰는 예쁘니까요. 하지만 제가 먹었던 것들의 맛은 100% 좋다고 할 수 없는 카페였어요. 

 

다음에는 다른 뷰 맛집 카페로 가보려 합니다. :) 

 

재방문의사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