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남대문호텔앤스위트 내 돈주고 다녀온 솔직한 후기 [20.01.18]

Namdaemun Hotel in Seoul

 

퀸 콘서트를 보러 서울에 올라왔기 때문에 숙소를 고민했어요. 

다음날 늦게까지 서울에 있지 못하기 떄문에 서울역 근처로 숙소를 예약했어요! 

 

너무 늦게 예약해서 후보가 많이 없었던게 아쉬워요. 

 

1박에 99000원이었네요. :) 

 


위치 

서울 중구 칠패로 27

2pm 체크인 / 12pm 체크아웃


들어가기 전에 정말 좋았던 건 주위 편의점 및 음식점이 많다는 것이었어요. 

 

호텔 근처에 CU도 있고, GS25도 있구요. 편의점이 일단근처에 있다는게 장점인 것 같아요! 

 

그리고 바로 밑에 서브웨이를 포함해서 부대찌개집, 마라탕, 초밥 등등 엄청난 밥집들이 있습니다. 

정말 장점이라 생각해요. 

 

지하철까지는 5~10분 정도 걸으면 되구요. 버스는 더 가까워요! 

호텔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큰길이 있거든요. :) 

 

지도를 따라서 옵니다. 

겉에 라마다 스위트 호텔이라 써있어서 의아했어요.. 

뭐지? 하면서 들어갔는데, 알고보니 왼쪽은 라마다 오른쪽은 남대문 호텔로 이루어져있더라구요. 

 

신기한 호텔입니다.. 들어가자마자 정면에 보이는 곳은 라마다 호텔이구요. 

오른쪽에 있는 카운트는 남대문호텔이에요. 허허 

 

일단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봅니다. 

 

엘리베이터는 깔끔하지만 연식은 좀 있어 보여요. 

 

누가봐도 라마다라 적혀있는데 말이죠..

전 남대문 호텔을 예약하고 온거에요... :) 

 

룸키도 라마다..... 

알수없는 숙소입니다. 정말... 이유를 알고싶어요... 

 

또 다른 비밀도 숨겨져있습니다.. 

 

복도는 깔끔합니다!! 

또 다른 비밀은 무엇이냐!! 바로바로바로바로

 

이 곳은 호텔인데 레지던스 호텔입니다.. 

그래서 더 좋았어요! 세탁기를 쓸 것은 아니지만, 커피포트와 가스레인지가 있다는 기쁨? 

 

그리고 생각보다 방도 컸구요. 충분히 캐리어 펼 수 있어요. 

물론 전 캐리어를 안들고 왔지만요. 

 

세탁기부터 커피포트까지! 레지던스라면 갖추고 있을 것들이 다 있습니다. 

 

화장실도 깔끔했어요. 호텔 룸컨디션 좋았구요. 

약간 연식있어 보이지만, 컨디션 최고였습니다. 

 

수건은 이렇게 큰 수건 2장, 작은 수건 2장으로 준비되어있습니다. 

깨끗하고 건조해서 좋았어요. 

 

하얀침구 좋아요! 

푹신푹신한 침대 좋아요! 

 

TV도 잘 나왔어요. 역시 대한민국 최고최고

 

건물 사이에 있어서 엄청난 뷰가 있는 호텔은 아니에요. 

심지어 바로 옆에 더샵이 있어요. 

 

급하게 잡은 호텔이지만! 정말 잠만 자고 나온 호텔이지만! 

서울에 올라갔지만 호캉스는 하지도 못했지만! 만족했던 호텔이에요. 

 

연식은 좀 있어도 깔끔한 호텔, 좋은 룸컨디션이였구요. 

피곤해서 그런지 정말 잘 잤어요. :) 

 

주변에 편의점 있는 것도 최고! 바로 근처에 버스, 지하철이 있다는 접근성도 좋습니다. 

물론 건물 사이에 있어서 뷰가 좋거나 하진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