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의 삶/in Ulsan

울산 동구 곱창 맛집, 우와장창 당장 먹으러가세요!! 내 돈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 [20.06.22]

울산 동구 일산지에 곱창 맛집이 있다고는 대학생때부터 알고 있었어요. :)

 

근무 끝나고, 남편이랑 곱창 먹으러가자! 이야기가 나와서 울산 동구 곱창맛집! '우와장창'으로 갔습니다. 

 

 


우와장창

영업시간

네이버에 5pm ~ 2am으로 되어있으나, 항상 전화하면 11pm쯤 닫아요! 

가기전에 전화해보고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소

울산 동구 대학길 134

 

전화번호

052-235-4999


일산지 사거리에 내려서 바다 방향이 아닌, 울산과학대학교 방향으로 쭉 걷다보면 가게가 나와요. 

 

소곱창전문점이라 적혀있구요. 

사진 보시면 알겠지만, 가게가 크진 않아요! 

 

테이블 5~6개 정도 있는 작은 가게랍니다.

도착했을 때가 오후 5시 넘어서였는데, 저희가 마지막테이블이였어요! 

 

메뉴는 이렇게 있구요. 

저희는 우와장창 (250g) 19000원 3인분을 주문했어요! 

 

원산지는

쌀,김치, 소곱창, 소대창 - 국내산

소막창 - 국내산,미국 

이라고 표기되어있습니다. 

 

물과 컵이 세팅되었어요. 

 

그리고 올라온 저 콩나물국! 정말 얼큰하고 시원합니다. 

소주가 절로 들어가는 맛이에요! 

 

정말 술이 달다.. 콩나물국도 매운데 너무 맛있다. 

하면서 이미 곱창나오기 전부터 술마셨네요. :)

 

내부는 이렇게 작은 가게입니다. 

앞치마 원하시는 분은 걸려있는거 들고 오시면 됩니다. 

 

밴드에 '우와장창' 검색 후 가입하면 곱창 5~10% D/C라고 적혀있어서, 

할인받으려 했는데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깜박했어요..

그냥 결제했어요.. 하하

 

드디어 나왔습니다!!

사진만 봐도 엄청난게 느껴지시나요?

 

일단 곱창 주변에 있는 떡, 감자, 버섯, 양파, 대파부터 비쥬얼이 엄청나구요. 

감자랑 떡은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곱창 안에 곱이 꽉 차있는 모습 보이시나요? 

진짜 먹으면 살살 녹고 살찔꺼같은! 그 혈관 안좋아질 것 같은 그 맛!

바로 그 맛에 곱창 먹는데, 딱 그맛이에요..

 

다시 먹고 싶네요.. 

 

사장님이 일차로 초벌구이한 우와장창세트를 올려주셨어요. 

염통 먼저 먹어도 된다 해서, 염통 먼저 먹어봅니다.

 

염통도 왜이렇게 맛있는건지.

간도 잘되어있고, 식감부터 맛까지 다 좋았어요!

 

어느정도 곱창이 익었으면, 가운데를 비우고 부추를 넣어줍니다. 

이렇게 먹으면 곱창에서 나오는 기름이 부추와 함께 절여져서, 부추도 엄청 맛있어요! 

 

곱창 보이시나요?

탱글탱글 엄청난 모습! 

 

진짜 완전 추천해요. 먹어보고, 와 곱창은 여기다! 이제 곱창은 여기야! 했어요. 

물론 아직 가봐야 할 곱창집은 많습니다.... 달동에 있는 거기.. 병영에 있는 거기..

유명한 거기들.. 다 아직 안가봤어요.. 

 

먹다보니, 손님들이 다 빠져나갔어요. :) 

그래서 찍게 된 가게 모습! 

원형테이블로 구성되어있어서, 많은 인원이 가면 테이블을 나눠야 합니다. 

 

다 먹고 곱창볶음밥 vs 라면 고민하다 라면을 선택했어요. 

이미 술에 취한 상태였어서 라면도 맛있었어요. 

 

라면은 솔직히 그냥 끓여준 라면이고, 특별하게 무언가 첨가되어있진 않습니다! 

 

우와장창은 곱창볶음밥이 정말 유명하다했어요! 

다음에는 꼭 볶음밥을 먹어볼거에요!! 

 

제 글을 읽고 가시는 분들도, 라면보다는 볶음밥! 선택해주세요~ 

 

이렇게 오늘 또 울산 동구의 맛집을 하나 알게되었습니다.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곱창볶음밥 먹으러 다시 꼭 갈꺼에요... 

제발 여기 가주세요.. 돈내고 먹어도 될 맛집..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