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의 삶/in Ulsan

울산 캔들 원데이클래스, 캔들데이 Candle day [20.03.19]

원데이클래스 많이 하시죠.

그림, 마카롱, 캔들 등등 점점 원데이클래스가 늘어나고 있더라구요. :)

 

친구들이 캔들 만들러 가자 해서 울산 남구에 위치한 캔들데이를 예약 후 방문했습니다.

문의는 카카오톡 캔들데이777 로 문의주시면 되요!

 

좁은 골목 안에 위치해있구요. 주차할 곳은 마땅한 곳이 없는게 단점이에요..

걸어서 찾아가기도 번거로운데 주차할 곳도 없어요...

들어가면 우측에는 강사님이 만든 캔들이 보입니다. 

너무 이쁘고 와 이것도 캔들이야? 할정도로 섬세한 작품들도 많아요! 

 

좌측에는 석고방향제 샘플들이 있습니다. 

 

저는 석고방향제를 만들었구요. 들어가서 이 중에 샘플을 골라서 제출하면 작업 시작입니닷! 

 

각자 배정된 자리에 앉구요. 

열심히 만든다고 과정은 다 생략되었지만, 굉장히 쉽고 강사님이 잘 알려주세요!! 

 

캔들에 들어가는 향도 엄청나게 많아요. 

하나하나 다 맡는다고 코가 찡했지만, 선택한 향은 성공적..

차에서 너무 좋은 향이 나요. 

 

석고를 녹이고 틀에 붓고 할 동안은 너무 바빠서 사진 하나도 못찍고, 

테두리 그릴 때 쯤이야 시간이 나서 사진 찍었어요. 

 

내가 선택한 모양의 틀이 나오구요. 

석고를 녹이고 향을 첨가하고는 강사님이 시키는 대로 하면 됩니다! 

 

색칠과 테두리 그리기가 가장 큰 일인데 너무 재밌었어요. :) 

하면서 점점 내가 고른 모양의 틀이 잡히는 것도 좋았구요. 

 

완성입니다! 

 

내가 만든 석고방향제를 촬영할 수 있는 곳들도 있는데요. 

 

이런 곳도 있구요. 

 

이런 사진도 찍구요. 

 

이런 사진도 찍습니다. 

 

만들고 나서 사진 찍는데도 열심히 찍었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스누피..

 

이건 친구가 만든거에요. 

스누피 시리즈! 

 

다 만들면 이렇게 귀여운 통에 담아줍니다. 향도 샘플통에 넣어서 혹시라도 향이 날라가면 한 방울씩 넣어라고 줘요. 

 

거기에다가, 화장실 방향제로 

까지 만들 수 있으니 일석 이조! 

 

캔들 처음 만들어봤지만, 설명도 너무 잘 해주시고 

재미도 있어서 즐거운 하루였어요. :) 

 

다음 원데이클래스는 어떤걸 해볼까 고민되는 시간이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