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의 삶/in Life

김종국&하하 제대로 튀긴 돈까스 내 돈 주고 사먹은 솔직한 추천 후기!! [20.07.05]

인스타, TV에 보면 연예인들 얼굴 걸고 돈까스가 많더라구요. 

제일 먼저 눈에 들어왔던건 '옥주부 돈까스!' 입니다. 

 

옥주부님 인스타가 워냑 맛있는거 많이 올리기도 하구요. 

사람들도 너무 많이 사먹고! 주변에서도 너무 맛있다 해서 구입했어요. 

 

등심, 치즈, 생선, 새우까스 먹었는데 사진이 없어서 아쉽지만, '새우까스'만 추천해요! 

 

제가 이 글을 쓰면서 옥주부돈까스를 언급한 이유는!!

옥주부돈까스도 맛있게 잘먹었어요. 하지만! 바로 이! '김종국&하하 제대로 튀긴 돈까스'를 만나고부터

'옥주부돈까스'가 1도 생각 안나요... 

 

오죽하면 내 돈주고 사먹었지만, 추천하기 위해서 블로그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좌측이 치즈돈까스, 우측이 통등심돈까스입니다. 

 

이 돈까스는 치즈돈까스도 맛있지만, 진짜는 '통등심돈까스'에요! 

 

김종국씨 얼굴이 그려진 제대로 튀겨진 '통등심돈까스'입니다. 

에어프라이나 전자렌지에서 조리 가능하구요! 

국내산 등심으로 만들었다고 원재료에 적혀있네요. 

 

치즈돈까스 역시 원재료는 국내산 돼지고기 입니다! 

 

 

소스도 같이 들어있구요.

소스맛은 그냥 정말 돈까스소스맛 그대로에요! 

 

에어프라이어 이용했구요. 

190도에 12~15분이라 적혀있어서 저는 7분 -> 뒤집고 -> 7분으로 했습니다. 

왼쪽에 둥근게 '치즈돈까스'

오른쪽에 넙적한게 '통등심 돈까스' 입니다.

 

밥 먹는게 목표였고, 정말 맛있어서 추천용으로 찍은 사진이라 이쁘진 않네요. :) 

 

통등심돈까스 단면입니다.

이 돈까스가 맛있는 이유는! 부들부들해요..

살이 연하다 해야하나? 육즙이 나오는건 아닌데 부들부들한 맛이에요. 

 

보통 돈까스는 바삭하고 딱딱 씹히는 맛인데! 이건 정말 부들부들합니다.

그래서 너무 맛있어요!!

 

치즈돈까스는

사진만 봐도 아시겠지만, 치즈 가득가득 그자체에요! 

치즈돈까스는 오래두면 치즈가 굳기 떄문에 빨리 먹어야해요! 

그렇게 김치찌개랑 같이 먹었어요. :) 

 

통등심돈까스 소스에 찍어서 한 입! 먹었습니다. 

 

한 번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사진찍어가며 식사했네요. :) 

정말 추천합니다! 

 

또 다른 맛있는 돈까스가 있다면, 다시 돌아옵니다~!

내 돈주고 사먹은 돈까스 후기! 정말 추천합니다.

다 먹으면 다시 주문할거에요!